> 사회/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나님의 교회 ‘추석맞이 어르신 초청잔치’ 성황
중구·북구 어르신 대상, 문화행사와 감사편지글 전달
 
김건우 기자 기사입력  2014/09/12 [17:43]

 
울산북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지난 4일 추석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모시고 ‘2014년 추석맞이 어르신 초청잔치’를 열었다.

오후 3시 30분부터 중구·북구 관할의 어르신들 2백여명과 신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문화행사로 어버이은혜 합창, 새노래 중창, 유아들의 꼭두각시 춤 등이 펼쳐져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드렸다. 특히 어르신들에게 보내는 감사편지글도 전달돼 참석한 어르신들을 흐뭇하게 했으며 5시 30분부터 시작된 식사대접 시간에는 선물증정과 정성껏 만든 식사와 떡이 준비돼 추석 명절의 즐거움이 한껏 커졌다.
 
이 날 참석한 박성민 중구청장은 “저희들이 챙기지 못한 어르신들을 교회에서 챙겨줘 감사드린다” 며 “중구 살림 잘 살아서 어르신들을 잘 모시겠다고 큰 절을 올려 어르신들의 박수를 받았다.
 
본지 원덕순 사장 또한 축사를 통해 ”종교를 떠나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을 드리는 위안잔치를 통해 즐겁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북구교회 김두석목사는 ”교회가 지역사회를 위하는 일에 다 함께 힘을 합해야하며 어르신들의 명절을 기쁘게 해드리고자 신도들이 힘을 합쳤다. 앞으로도 교회는 힘이 닿는 한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을 위해 봉사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4/09/12 [17:43]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