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교육청, 코로나19 극복 응원릴레이 영상 제작
SNS 응원 댓글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3.25.~4.3.)
 
UWNEWS 기사입력  2020/03/26 [16:24]

 

[울산여성신문 김아름 수습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노옥희)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릴레이 영상을 제작해 울산교육청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경북 시민들과 최일선 의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 각급 학교의 개학이 4월 6일로 연기되어 등교를 하지 못하고 있는 학생들과 긴급돌봄, 학생지도. 안전관리를 위해 애쓰고 있는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울산교육청 직원들은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겠다는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응원릴레이에 참여했다. 영상은 사전 기획이나 원고 없이 각 부서를 방문해 즉석에서 촬영이 진행됐으며, 개인별·팀별·과별 다양한 형태로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교육가족과 시민들의 더 많은 관심과 응원 참여를 위해 SNS(유튜브, 페이스북) 응원 댓글달기 이벤트를 4월 3일까지 진행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4월 중에 제공할 예정이다.

 

  임은주 홍보팀장은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이번 영상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SNS 응원 댓글달기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3/26 [16:24]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