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춘해보건대학교, '2019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 취소'.
 
UWNEWS 기사입력  2020/02/03 [14:26]

[울산여성신문 김아름 수습기자] 춘해보건대학교(총장 김희진)는 오는 7일 오전 11시에 도생관 대강당에서 개최 예정되었던 2019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을 취소하기로 했다.

 

춘해보건대학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교육부가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를 '경계'로 상향 조정함에 따라, 매해 졸업생 및 학부모와 내·외빈을 포함해 800여 명의 인원으로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학위수여식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지난 30일부터 지금까지 보건실을 주축으로 감염병 관리조직을 세부적으로 발생감시팀, 예방관리팀, 학사관리팀, 행정지원팀으로 구성하여 신속한 대책 회의를 열었으며, 체계적인 감염병 예방·관리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감염병 예방 위기 대응 매뉴얼 전파, 교내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 등 소속 교직원 및 학생들의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다가오는 21일 입학식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추이를 지속적으로 지켜본 후 결정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2/03 [14:26]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춘해보건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