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영유치원,‘숲으로 밧줄놀이터가 왔어요’주제로 학부모 참여수업 실시
 
UWNEWS 기사입력  2019/11/12 [12:32]

[울산여성신문 김아름 수습기자] 울산 울주군 구영유치원(원장 이정희)은 지난 9일 선바위 공원에서 ‘숲으로 밧줄놀이터가 왔어요’라는 주제로 학부모 참여수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부모님·친구와 함께 타는 긴 줄 그네, 해먹타기, 밧줄 시소, 버마다리 건너기, 네팔다리 건너기, 짚 라인, 밧줄 햇님 놀이(소원을 말하고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놀이), 몽키 클라이밍 체험 등을 실시했다. 특히 유아들은 숲에서 부모님과 함께 놀이함으로써 더욱더 즐거워했고, 여러 기구타기 체험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었다. 

 

  숲 밧줄 놀이에 참여한 학부모는 “밧줄을 통해 새로운 놀이를 발견할 수 있었고, 자연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유치원 관계자는 “이번 숲 밧줄 놀이 학부모 참여수업을 통해서 내년 3월 1일부터 실시하는 2019 놀이 중심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교사와 유아, 학부모의 이해 및 만족도가 증진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1/12 [12:32]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