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구 하나님의 교회, 헌혈릴레이 펼쳐
 
임라미기자 기사입력  2016/03/04 [12:12]
▲     © UWNEWS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울산 지역 성도들은 지난 29일 대한적십자사 울산 혈액원의 후원을 받아 울산북구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도들과 시민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규모 헌혈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헌혈운동은 700여명의 성도가 채혈에 참여, 200여명의 성도가 혈액 적합판정을 받아 릴레이를 이어갔다. 이날은 울산 시·구의원들을 비롯해 혈액원장이 헌혈에 참여한 성도들을 격려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 릴레이 운동은 전 세계 각 도시별 전개되는 헌혈 릴레이 운동으로 성도와 목회자들은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하며 생명존중과 경외심을 표현하기 위해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처지에 놓인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바톤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헌혈에 참여한 조은화(여.서동)씨는 “어머니의 애틋한 마음으로 가족의 생명을 살린다는 생각을 가지고 행사에 참여했다. 우리 가족이 위급상황에 놓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헌혈에 나섰다.”고 말했다.

 

김원국(남.반구동)씨는 “부족하지만 다소의 희생으로 타인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하여 뿌듯하다. 친히 희생의 본을 보여주신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조금이나마 실천할 뿐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성도들은 헌혈과 함께 평소 가정에 소지하고 있던 헌혈증도 가져와 기부하기도 했으며 이날 수합된 혈액은 모두 울산혈액원에 기증된다.

 

손일수 혈액원장은 “그동안 보여준 하나님의 교회의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은 사회 전반의 발전과 동반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낙관하고 있다.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시민의 생명보호에 앞장선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임라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6/03/04 [12:12]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레드레드 16/03/07 [10:05]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선한행실이 빛을 발하는 시간입니다.~^^ 혈액원에 혈액이 부족하다고 뉴스에서 들었는데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발빠르게 사랑의헌혈봉사를 실천해서 정말 수혈이 필요한 환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릴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정말 최고예요.~^^
굿뉴스 16/03/11 [09:20] 수정 삭제  
  와~ 또 헌혈을 하셨네요~ 요즘에는 헌혈을 잘 하지않아 혈액이 많이 부족하다던데.역시 하나님의 교회는 솔선 수범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하니님의 교회분들 대단해요~^^
나눔사랑 16/03/11 [09:20] 수정 삭제  
  일시적인 봉사가 아니라 꾸준하고 지속적인 헌혈봉사가 참 의미있고 뜻깊은것 같습니다~많은 봉사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하나님의교회 화이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